본문 바로가기

30대의 유희/게임

스마트폰용 맞고 <모두의 맞고 온라인>




어제부로 iPad에서 지워버리면서 그동안 참았던 불만사항들을 담아서 포스트.

1) 이해할 수 없는 선 선택 시스템.
 : 일단 밤일낮장도 아니고, 내가 뒤집은게 상대방의 선택패가 됨. 왜???? 내가 뒤집고 상대가 안뒤집으면 상대방이 선이 됨. 뭐???????????????. 더 골때리는 건 가끔 이것들이 반대인 경우도 있는 것 같음. 

2) 마지막 패에 싸는 것.
 : 온라인 맞고 안친지 몇년되긴 했는데... 마지막 패에 싸는 건 어느 동네 룰임? 요새 이런게 당연한거임???

3) 총통시 패함.
 : 총통시 확인버튼을 누르면 아주 높은 확률로 패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총통나오면 웬만하면 그냥 치고 맘. 가끔 5, 6, 7짜 같은거 들어오면 졌다 생각하고 확인...


기획도 개발도 QC도 D- 주겠어요. 그리고 본 과목은 다시는 개설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