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 있는 이야기

2007년 10월 4일 한화 vs 두산 잠실경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월 4일 목요일, 2007 정규리그 마지막 잠실 경기를 관전하러 갔습니다. 마침 한화 경기라. 사실 바로 전날 두산의 2위가 확정되었기 때문에(그 전까지 한화의 2위 가능성이 남아있었습니다) 좀 김이 빠지긴 했지만, 올 시즌 수고했다는 의미로 찾아갔습니다.

종합운동장 역 개찰구를 나오니 할머니들이 암표(?)를 팔더군요. 두산 그룹 관계자 초청권이던데, 4천원(일반석 입장권은 6천원에 매표소에서 팔리고 있습니다)에 팔더라구요. 이것을 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르고 그냥 입장하려다가 제지당하고 매표소까지 내려갔다 왔음. 막대풍선 2천원 * 2조 와 KFC 만원짜리 세트, 버거킹 후라이즈를 사들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오, 얼마만의 야구장! 한화 선발은 최영필입니다. 두산 선발은 랜들인가 하는 외국인 근로자. 1루측이고 3루측이고 관중은 단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이 엄마도 즐거워했습니다. 임신은 아내가 하는데 왜 제가 살이 찌는거죠? 숨만 쉬어도 살이 찌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는 막판 김민재의 연타석 홈런으로 한화의 대승으로 끝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 선수인데... 그래도 홈런 날려주니까 고맙네요. 앞으로 욕 안할게... PO에서 곰탱이들 만나서도 잘싸워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구장가서 이긴 경기 보는 것이 얼마만인가...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